Facebook 마케팅 활용에 대한 우수한 정보

2020. 6. 3. 10:35카테고리 없음


Facebook 마케팅 활용에 대한 우수한 정보



온라인으로 마케팅하시겠습니까? 이 영역에서 페이스북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무엇을 알고 있는가? 일반적으로 전통적인 마케팅 방식을 고수해 왔으며 이제 최신 혁신 기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시겠습니까? 당신이 신인이든 전문가든, 다음의 조언은 당신의 페이스북 마케팅 캠페인에 도움이 될 것이다.




콘테스트를 사용하여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이야기를 만들어 보십시오.


무료 아이템으로 가입자를 유인하여 가입시키십시오.


당신의 프로필에 그것을 발표함으로써 누가 이겼는지 사람들에게 알리고, 나중에 추가 구독자를 얻고 싶다면 이 전략을 다시 쓰세요.




페이스북은 일종의 콘텐츠 공유 장소라고 생각해보자.


페이스북은 단지 비공식적인 채팅에 관한 것이 아니라 주요 콘텐츠 형식이기도 하다.


당신의 브랜드를 위해 그런 식으로 사용하라.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고 페이지를 사용하여 이러한 게시물을 홍보하십시오.


페이스북이 많은 트래픽을 가져다 준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보내진 모든 의견과 문의에 반드시 응답하라.


도움이 되는 대답을 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고, 연락하기 위해 노력한 개인에게 감사하는 것을 기억하라.


기사에 대한 링크를 공유하십시오.


만약 기사에 대한 링크를 공유하십시오.




현재 고객을 항상 염두에 두십시오.


당신의 현재 팬들은 새로운 팬들을 불러오고 당신의 페이지에 대한 호감을 증가시키는 노력에서 쉽게 잊혀질 수 있다.


청중들을 최대한 존중하고 보상하라.


당신의 팔로워들이 존경받고 행복하다고 느끼게 함으로써, 당신은 그들을 참여시키고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더 많은 충성심을 얻을 것이다.




개인 페이지에서 벗어나 자신의 비즈니스에 대해 게시하는 것을 주의하십시오.


다른 사람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글을 올릴 때, 그것은 당신에게 상당한 관심을 줄 수 있다.


하지만, 그것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유형의 관심일 필요가 있다.


중요한 내용이 있는 경우에만 다른 페이지에 게시하십시오.


어떤 희생을 치르더라도 스팸을 피하십시오.




만약 누군가가 너의 벽에 게시한다면, 대답해.


고객이 귀하에게 연락하기 위해 노력할 때, 고객의 질문에 신속하게 답변하는 일반적인 예의를 갖추십시오.


페이스북은 전화처럼 보아야 한다; 당신은 그들이 가진 모든 질문에 대답하고 그들의 의견에 응답한다.




페이스북을 사용하는 목적은 더 많은 매출을 올리는 것이다.


매출 증가에 따라 목표를 세워야 한다는 뜻이다.


물론, 당신의 페이지에 많은 호감이 있는 것은 좋지만, 당신은 그것들도 수익으로 바꾸기를 원한다.


목표에 도달하지 못하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재평가한다.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당신의 청중이 가입할 수 있는 장소를 만드세요.


방문객들에게 서비스에 가입하거나 등록하는 것에 대해 일종의 상을 주는 것은 그들과 연결하기 위한 좋은 방법이다.


콘테스트나 경품행사를 개최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방문객들의 팔로워 전환을 촉진하는 좋은 방법은 아직 팬이 아닌 사람들에게 콘텐츠를 숨기는 것이다.


페이스북 페이지 중 팔로워로 제한되는 부분이 있다면 캐주얼한 방문자는 등록 가능성이 높아진다.


하지만 너무 많은 페이지를 장벽을 두지는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SEO와 다른 마케팅 방법을 통해 그 누구도 끌어들이기 어려울 겁니다.




비즈니스만을 위해 Facebook 그룹 페이지를 사용하십시오.


이곳은 당신의 비즈니스가 질문을 던지고 고객들이 서로 소통하도록 격려할 수 있는 장소가 될 수 있다.


페이스북은 인센티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고객들과 교류하기에 이상적인 곳이다.


고객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이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초보자와 전문가 모두 이 기사를 읽고 페이스북 마케팅에 대해 몇 가지 알게 되었다.


하지만 당신은 이 팁들을 올바른 방법으로 사용해야 한다.


지금 바로 이 조언을 활용하여 캠페인 전략을 시작하십시오.